국민의힘, ‘이재명 아들 성매매’ 의혹 총공세…“당장 수사해야”_카지노 산티아고 칠레_krvip

국민의힘, ‘이재명 아들 성매매’ 의혹 총공세…“당장 수사해야”_응원하는 친구들 빙고_krvip

국민의힘은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아들의 성매매 의혹에 대해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는 오늘(17일) 오전 자료를 내고, 이재명 후보의 장남 이동호 씨의 불법도박 사실에 이어 성매매 의혹까지 대두됐다며, “가히 충격적”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또 이 후보 아들이 인터넷 사이트에 올린 ‘마사지 업소’ 방문 후기에는 차마 입에 올리기도 어려운 구체적 내용들로 채워져 있다면서, 그 글의 작성자가 이 후보 아들이라고 확인됐다면 당장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윤석열 후보 측 선대위 역시 이 후보 아들에 대해 추가 불법 의혹이 쏟아지고 있다면서, 이 후보의 사과에는 진정성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원일희 선대위 대변인은 논평에서 ‘후기 글은 썼지만 성매매는 하지 않았다’는 취지의 민주당 대응이 기막히다 못해 애처롭다며, 이재명 후보의 사과는 의혹의 뒤처리를 민주당에 명령한 ‘선택적 사과’라고 주장했습니다.

원 대변인은 “이른바 ‘빼박‘이다(빼도 박도 못한다) 싶을 때만 이재명 후보는 사과한다. 사과하기로 작정하면 자판기 커피 누르는 수준”이라면서, “선택적, 조건 반사적 자판기식 ’사과의 기술‘로는 모든 국민의 눈과 귀를 영원히 덮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